짐카는 고객님의 짐 파손에 대한 보상 규정을 아래와 같이 준수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1. 이사 중 발생하는 분실 및 파손에 대한 A/S 접수는 서비스 제공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접수해 주세요.
2. 현금, 귀금속 등 귀중품은 고객님이 따로 챙기셔야 해요! 계약서에 명시되지 않은 귀중품 및 고가품에 대한 분실 및 파손은 책임지지 않아요.
3. 파손이 발생하면 현장에서 바로 말씀해 주세요! 현장에서 확인되지 않은 파손에 대한 증빙은 고객님이 해주셔야 해요.
4. 짐카 팀의 과실로 파손된 제품은 제품 기능에 이상이 없도록 수리해 드려요.
5. 수리가 불가한 경우 한국소비자보호원 분쟁해결 기준에 따라 보상을 진행해요.
6. 짐카 팀의 과실로 발생하는 고가의 물건 파손은 짐카가 가입한 보험사를 통해 보상 받을 수 있어요.
7. 책임 소지가 불분명한,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수준의 경미한 긁힘이나 파손은 수리나 보상을 받으실 수 없어요.
8. 서비스 중 짐카 “에어”와 “라이트", “베이직"은 고객님이 짐을 포장하는 서비스로 포장되지 않았거나 고객님이 포장한 짐에 대한 파손은 짐카에 과실이 있지 않는 한 짐카에서 책임지지 않아요.

주의사항

1. 원활한 이사를 위해 50만원 이상의 물품에 대해서는 사전에 고지해 주세요!
2. 이사 물품의 분실 등을 방지하기 위해 고객님 한 분은 반드시 현장에 계셔야 해요!